셀레스티얼의원, 차세대 필링제 ‘쎄라필’ 도입…“기미·색소 집중 케어”

2025-06-10     홍수인 기자
셀레스티얼의원 강미지 대표원장. 사진=셀레스티얼의원

[ESG경제신문=홍수인 기자] 셀레스티얼의원은 최근 피부 민감도나 반복적 시술에 부담을 느끼는 환자들의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저자극 필링제 ‘쎄라필’을 정식 도입했다고 10일 밝혔다.

쎄라필은 DactorTec™ KIS 특허 유산종균 기술과 Youth P-Sol™ 특허 성분, LHA 필링 성분을 조합해 개발된 제품으로, 물리적 자극을 줄이고 피부에 순하게 적용되는 점이 특징이다.

셀레스티얼의원 강미지 대표원장은 “예민한 피부 타입이거나 반복적인 필링 시술에 부담을 느끼는 환자들에게도 적용 가능한 저자극 옵션을 고려해 도입하게 됐다”며 “레이저, 초음파 등의 시술과 필링을 병행하는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 속에서 최적의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쎄라필이 피부 각질 주기를 정상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 초음파 및 고주파 시술 등과 병행할 경우 피부 컨디션 개선에 효과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하고 있으며,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복합 프로그램 구성을 위해 환자들의 반응에 귀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별 맞춤 설계를 통해 차별화된 효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쎄라필은 출시 3개월 만에 국내 300개 이상의 병의원에 도입됐으며, 해외 시장에서도 사용 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