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G경제신문=홍수인 기자] 지난 10일 화성 남양바른탑치과(대표원장 강선구)는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화성지부(지회장 정하영) 회원 및 병원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회원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전했다.
한국연예예술인협회 화성지부는 화성 전국 가요제를 통해 지역 대중 음악 인재를 발굴하고 경로·요양시설 음악공연 봉사와 각종 단체와의 협력을 주도하면서 지역 사회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는 협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한국연예예술인협회 화성지부 회원 및 직계가족에게 구강 건강 증진을 위한 정기검진 및 음악공연 봉사 의료 지원 등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한국연예예술인협회 화성지부 정하영 지회장은 “우리 협회는 화성시 남양읍 가요제 운영을 통해 예술행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문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공연 및 음악 봉사를 통해 지역 협력을 하고 있다”라며 “협약만 체결하는 관계가 아닌 미래 지향적인 관계를 구축하여 앞으로도 유대 관계를 유지하며 서로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남양바른탑치과 강선구 대표원장도 “화성 지역 사회 내 예술·음악을 주도하는 한국연예예술인협회 화성지부와 협약을 맺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협회 회원 및 직계 가족에게 더 나은 의료 복지를 제공하고 지역 협력에도 함께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남양바른탑치과는 다양한 기관 및 단체와 상호 발전을 위한 협약을 이어가고 있으며, 업무 협약 관련 문의는 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제휴 협약 신청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