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 누구에게나 다채로운 뷰티 경험과 실용적인 적립 혜택 확대

[ESG경제신문=김대우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를 전면 리뉴얼해 새롭게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뷰티포인트'는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브랜드와 서비스를 경험하는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통합 멤버십 제도이다.
'뷰티포인트' 멤버라면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제품 구매 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는 브랜드 관계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뷰티 콘텐츠와 제휴 서비스 경험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6개월 주기로 운영되는 ‘뷰티포인트’ 제도는 실적 구간 달성 시 즉시 리워드를 지급하며, 매년 최대 10만 포인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새롭게 오픈하는 '뷰티포인트' 웹사이트는 의미 있는 뷰티 경험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하는 등 고객 접근성을 강화했다.
또한, ‘뷰티포인트’의 새로운 슬로건 '아름다움의 포인트를 발견하다'를 도입해 ‘뷰티포인트’만의 특별한 스토리와 아이덴티티를 전개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 리뉴얼은 더 많은 고객분들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수 있도록 집중했다"며, "'뷰티포인트'가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경험의 지점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뷰티포인트 웹사이트(www.beautypoi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아모레퍼시픽, CDP 평가서 2개 부문 모두 '최고등급 A' 획득
- 아모레퍼시픽, 지난해 영업이익 2493억원...전년대비 64% 증가
- 아모레퍼시픽, 2025년 ‘희망가게’ 창업주 공모...최대 4000만원 제공
- 아모레퍼시픽, 친환경 스마트 생태공장 '아모레 뷰티파크' 완공
- 아모레퍼시픽 뉴커머스 에딧샵, 론칭 1주년 앞두고 고속 성장 주목
- 아모레퍼시픽, 6년 연속 CES 혁신상 수상...혁신 기술 공개
- 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 어워드 2025’ 3개 본상 수상
-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뷰티 디바이스 ‘스킨 라이트 테라피 3S’ 출시
김대우 기자
dwkim@esgeconom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