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린업피부과 청라점, 올타이트 리프팅 도입…환자별 맞춤시술 확대

  • 기자명 홍수인 기자
  • 입력 2025.05.30 09:00
  • 댓글 0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SG경제신문=홍수인 기자] 클린업피부과 청라점이 환자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른 안티에이징을 목적으로 올타이트 리프팅 장비를 도입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장비 도입은 다양한 피부 탄력 고민을 가진 환자층에 보다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한 방안으로, 시술 접근의 폭을 넓히는 데 의미가 있다.

의료기관 관계자는 “최근 비수술적 피부 개선 시술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시술의 안정성과 회복 과정, 일상 복귀 여부 등을 고려한 선택지가 중요해졌다”며 “이와 같은 흐름 속에서 장비 도입의 필요성이 제기됐다”고 설명했다.

올타이트 리프팅 장비는 다양한 연령층 환자들 사이에서 상담 빈도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술 과정이 비교적 간단하고, 환자의 피부 반응에 따라 시술 강도와 범위를 유연하게 조절할 수 있어 개인별 맞춤 시술 구성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으로 꼽힌다.

클린업피부과 인천청라점 한광수 원장(피부과전문의)은 “환자마다 피부 상태와 기대 효과가 다르기 때문에 기계적인 시술보다는 면밀한 진단 후 적합한 옵션을 제안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올타이트 리프팅은 시술 중 세밀한 강도 조정이 가능해 맞춤형 접근에 적합한 장비”라고 말했다.

인천청라 클린업피부과에서는 올타이트 리프팅 장비 도입을 계기로, 상담 초기부터 환자의 피부 타입과 선호도, 기존 피부 시술 이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개인별 계획을 수립하고 있다. 이는 시술 결과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불필요한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최근에는 단기적인 외형 개선보다 피부 컨디션을 일정하게 유지하려는 환자들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올타이트 도입을 통해 맞춤형 시술 접근을 강화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피부 상태와 요구를 고려한 시술 체계를 지속적으로 보완해 나갈 계획이다.

클린업피부과 청라점은 향후에도 새로운 시술 기술과 장비 도입을 통해 피부 상태 개선과 환자 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클린업피부과 청라점 관계자는 “시술 선택지의 확대는 단지 장비의 다양화만이 아닌, 환자 중심의 진료 시스템 정비와도 연결되어야 한다”며 “이를 위한 체계적인 진료 환경 마련에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ESG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