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00시 30분 ‘힛더스타일’서 진행...5월 1차 방송 30분만에 완판

[ESG경제신문=김대우 기자] ㈜그레이스클럽(대표 장준탁)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몬스터가 오는 22일 00시 30분 CJ 온스타일 ‘힛더스타일’에서 글렌즈 주스 ‘헐리우드 48시간’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지난 5월 진행된 CJ 온스타일 ‘힛더스타일’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이 단 30분 만에 모두 완판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 클렌즈 주스 시장에서 원조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이번 앵콜 방송이 성사되었으며, 방송 중 최대 43% 할인 혜택과 함께 전용 보틀 및 가이드북 등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헐리우드 48시간은 헐리우드 스타들의 간편하고 건강한 바디 관리를 위한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으로 클렌즈에 적합한 6가지 신선한 과일 추출물과 식물성 에센셜 성분을 함유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하루 4잔 섭취 시 1일 권장량의 300%에 해당하는 영양을 공급하며, 콜레스테롤과 지방이 0%로 부담 없이 단기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여름철 무더위로 인해 식욕이 저하되거나 무리한 다이어트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에게 물과 1대1 비율로 간편히 희석해 섭취하는 방식은 빠르고 효과적인 관리 제품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린몬스터 관계자는 “지난 방송에서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며,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이번 앵콜 방송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건강한 클렌즈 관리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