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쿠팡풀필먼트서비스, 경기중부 채용박람회 성료…500여명 입사 지원

  • 기자명 김대우 기자
  • 입력 2025.07.16 16:53
  • 수정 2025.07.16 16:55
  • 댓글 0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5일 성남시 경기스타트업캠퍼스에서 개최한 '쿠팡풀필먼트서비스 경기중부권역 대규모 채용박람회'에서 현장면접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쿠팡
지난 15일 성남시 경기스타트업캠퍼스에서 개최한 '쿠팡풀필먼트서비스 경기중부권역 대규모 채용박람회'에서 현장면접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쿠팡

[ESG경제신문=김대우 기자] 쿠팡의 물류자회사인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는 경기도 성남에서 경기중부권 채용박람회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박람회를 통해 500여명의 구직자가 CFS에 입사지원서를 제출했다.

CFS는 전날 경기도 성남시 경기스타트업캠퍼스에서 성남일자리센터와 이천일자리센터, 경기광주일자리센터, 경기중장년내일센터, 국가보훈부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 남북하나재단, 경기남부하나센터 등 지역 기관과 손잡고 채용박람회를 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경기중부권에 위치한 쿠팡 경기광주5, 곤지암1 등 8개 물류센터가 공동으로 참여해 입고와 출고, 지게차 운행, 물류 현장관리자 등 다양한 직무에서 채용을 진행했다. 특히 양지4센터는 지난 달 새로 문을 열어 신규 인력을 대폭 채용할 계획이다.

박람회는 사전 신청을 한 구직자의 편의를 위해 취업 상담부터 현장 면접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됐다. 사전 신청을 하지 못한 방문자도 현장에서 이력서를 제출하고 바로 면접을 볼 수 있도록 별도의 창구를 마련했다.

정종철 CFS 대표이사는 "쿠팡은 풀필먼트센터에 자동화 기술을 도입해 직원들이 더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근무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각 지역과 협력하여 열린 채용의 장을 지속해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ESG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