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TR그룹 후원, 밀양 안심놀이터 3호점 개장…아이들과 기념행사

  • 기자명 홍수인 기자
  • 입력 2025.10.24 11:29
  • 수정 2025.10.28 09:54
  • 댓글 0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브더칠드런, 밀양시와 함께한 지역사회 놀이 공간 조성

(정중앙) 안병구 밀양시장 / (정중앙 왼쪽) 이동옥 CTR대표이사 / (정중앙 오른쪽) 허홍 의장. 
(정중앙) 안병구 밀양시장 / (정중앙 왼쪽) 이동옥 CTR대표이사 / (정중앙 오른쪽) 허홍 의장. 

[ESG경제신문=홍수인 기자]CTR그룹이 밀양에 위치한 우리들의 행복한 안심놀이터 3호점 ‘와글와글 꾸러기 놀이터’에서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아동 놀이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10월 23일(목) 경상남도 밀양시 삼문동 제7어린이공원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동옥 CTR 대표이사, 노성훈 세이브더칠드런 남부지역본부 본부장, 안병구 밀양시장, 허홍 밀양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꾸러기지역아동센터 초청 아동 15명 등 약 40여 명이 참석했다.

CTR그룹은 2021년부터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노후하거나 안전 점검상 문제가 있는 놀이터를 리모델링하는 놀이터 개선 사업을 진행해왔다. 이 사업은 CTR그룹 공장이 위치한 지역을 중심으로, 아동의 안전한 놀이 환경을 조성하고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추진되고 있다.

CTR그룹과 세이브더칠드런, 밀양시는 지난 2023년 7월 도시 놀이터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번 3호점 조성을 함께 추진해왔다.

이번 3호점은 CTR그룹의 계열사인 CTR 에코포징(CTR EcoForging)이 위치한 밀양에 조성됐으며, 놀이터 조성을 위해 약 2억 원의 사업비가 투입됐다. 

놀이터는 지난 9월 개장했으며, 선선한 가을 날씨 속에서 아동과 지역사회가 함께 어우러지는 놀이행사를 통해 개장을 기념하고 아동의 놀 권리를 증진하고자 이번 행사가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환영사와 함께 아동들이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도록 술래잡기, 보물찾기 등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아이들이 새로운 놀이 공간에 적응하고 즐겁게 활동할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을 통해, 놀이의 중요성과 아동 권리에 대한 공감대를 높였다.

CTR 이동옥 대표이사는 “CTR은 기업이 속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야 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아이들이 안전하고 자유롭게 놀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일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밀양 안심놀이터 3호 조성은 지역의 아이들이 더 안전하고 즐겁게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ESG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