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G경제신문=김대우 기자] 임영웅을 모델로 내세운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추석을 앞두고 멤버스 가입 고객에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마케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정관장은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정관장 매장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5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을 각각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정관장 멤버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정관장 포인트 5000점을 적립해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쇼핑백 손잡이에 부착할 수 있는 '건강 메시지 태그'를 증정한다.
정관장 '황진단' 구매 고객에게는 '도도새 작가' 김선우와 협업해 제작한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관장 홍삼정류를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정관장 여행용 레디백을 증정한다.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서는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일부 제품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최고의 원료와 철저한 품질관리로 완성한 품격 있는 제품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정관장, 임영웅 모델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 출시...편의점시장 타깃
- KT&G 배당 "회사측 안에 찬성"...행동주의펀드 요구 "과도"
- KT&G, 인삼공사 분리상장 거부...주총 표대결 향방은?
- KGC인삼공사, 추석 앞두고 정관장 20대 신규 고객 49% 급증
- 정관장 녹용 브랜드 '천녹', 10년만에 누적 매출 6000억 달성
- 정관장, 성장기 어린이 신제품 '홍이장군 점프스틱' 출시
- 정관장, 홍삼·비타민·미네랄 한번에... '활기력 부스터 3X' 출시
-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 식약처서 혈당조절 기능성 인정"
- KGC인삼공사, 50개 유소년 축구팀에 2억3000만원 홍삼톤 지원
- KGC인삼공사, 겨울 맞아 정관장 '데워먹는 홍삼원' 선보여
-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톤 리뉴얼 출시…"디자인·맛 개선"
김대우 기자
dwkim@esgeconom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