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부터 3일 간 용산 아이파크몰서 팝업스토어 열어
와우회원에 15만원 상당 사은품과 방문 이벤트 경품 제공

[ESG경제신문=김대우 기자] 쿠팡이 올해 첫 ‘베이비&키즈쇼’를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베이비&키즈쇼는 연 4회 진행되는 쿠팡의 대표 육아용품 할인전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셀렉션 규모와 구매 혜택을 대폭 늘려 고객 만족도를 제고할 방침이다.
먼저 육아용품을 직접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용산 아이파크몰 3층 이벤트홀에 14일부터 3일 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지난해 첫 팝업스토어보다 한층 넓어진 규모(540여평)로 마련된 행사장에는 주방/이유식, 거실/욕실, 예비맘빠/영유아기 등 3개 테마관이 구성된다.
베이비뵨, 알집, 베베숲, 라비킷, 제이미케이 등 100여개 인기 브랜드의 카테고리별 육아용품 체험이 가능하다. 이유식카페, 두들존, 레고존, 포토존 등 공간도 곳곳에 마련해 자녀와 함께 방문하는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일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방문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방문객은 리유저블백과 풍선, 음료 등을 받는다. 테마관마다 마련된 방문 스탬프 미션을 수행하면 24일 113명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은 ▲알집 제로매트 ▲순성 버디 부스터 주니어 카시트 ▲에뜨와 에버렛 낮잠이불 등 다양하다. 와우회원의 경우, 팝업스토어에서 2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 후 인증하면 15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팝업스토어 티켓은 쿠팡 앱 내 행사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티켓은 일자별, 시간별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100원이다.

아울러 쿠팡은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는 약 7000개 상품을 최대 65% 할인가에 선보인다. 유아동에게 필요한 기저귀/분유부터 임산부가 준비해야 할 각종 출산용품, 출산 후 육아에 필요한 육아용품 등을 총망라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1만 원 미만 할인상품은 ▲폴메디슨 키즈 아토 버블 캡슐(560g) ▲밀크바오밥 베이비&키즈 페이셜 로션(100ml) ▲릴팡 산리오 캐릭터즈 마카롱 컵(7p) 등이 대표적이다. ▲킨도 프리미엄 오슬림 밴드형 기저귀(대형, 4팩) ▲타티네쇼콜라 긴팔 내의 1+1 선물세트 등도 눈 여겨 볼 만하다.
쿠팡 관계자는 “자녀가 있는 부모 고객에게 축제 같은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한 행사”라며 “다양한 상품을 한데 모은 만큼 필요한 상품을 구매하셔서 출산 준비와 육아에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쿠팡, ‘러닝 스페셜티관’서 9일까지 러닝화 최대 70% 할인
- 쿠팡, ‘와우 할인 페스타’ 6일까지…최대 50% 할인
- 쿠팡, 식단 관리 기획전 다음달 9일까지…최대 50% 할인
- 쿠팡,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판매…최대 5만7700원 캐시백
- 쿠팡, 인기 캐리어 입점 확대...‘세계 3대 디자인상’ 제품 로켓배송
- 쿠팡 청년 직원들, CFS서 고속 성장...32세 최연소 인사팀장 나와
- 쿠팡, ‘2월 파워풀위크’...신학기 얼리버드 가전·디지털 최대 75%할인
- 쿠팡 알럭스, 김고은 첫 앰배서더 발탁…럭셔리 뷰티 본격 공략
- 쿠팡, ‘밸런타인 기획전’ 반값할인...”두바이초콜릿부터 전자기기까지”
- 쿠팡, ‘정월대보름 세일’…오곡밥부터 부럼 나물 등 최대 51% 할인
- 쿠팡, ‘광주 지역맛집’ 특별전…안유성 명장 밀키트 30% 할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