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30여개사 1800명의 협력사 직원에 '썸머 쿨 푸드트럭 이벤트'

[ESG경제신문=김대우 기자] ㈜한화는 지난 8일 인천의 자동화 기계 전문기업인 강운공업을 방문해 '찾아가는 동반성장 우수협력사 시상식'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
한화는 강운공업에 최우수협력사 상패와 함께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운영하는 동반성장몰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전달했다.
김춘식 강운공업 대표는 "그간 한화의 지속적인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이 회사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됐다"며 "지역사회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한화는 이달 20일까지 동반성장 우수협력사를 포함해 전국 30여개사 1800명의 협력사 임직원에게 빙수를 제공하는 '썸머 쿨 푸드트럭 이벤트'와 건강 분석 및 전문가 상담을 지원하는 '헬스 매니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화 관계자는 "협력사의 필요가 무엇인지 귀 기울이는 자세로 진정성 있는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대기업들, 신재생에너지 진출 '기지개'...석 달간 계열사 15개 증가
- 한화, 英 서리대와 위성발사·우주서비스 협력...'우주사업 MOU'
- 한화,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ESG 주요성과 담아
- 한화, 美 LNG 밸류체인 구축…현지 필리조선소 인수
- 한화, 美타임 '세계 영향력 있는 100대 기업' 선정..."지속가능한 공급망 구축 선도"
- 한화 유통·서비스부문, 두 번째 사회공헌 프로젝트 '월간 한 모금' 진행
- 김동관 부회장, 한화임팩트 투자부문 대표 맡는다…승계작업 시작
- 한화그룹, 싱가포르 부유식 해양설비업체 다이나맥 지분 공개매수
- 한화 김동관 부회장, 사우디 국가방위부 장관 만나 방산 협력 논의
- ㈜한화, MSCI ESG 평가서 'AA등급' 획득…2년 연속 등급 상승
김대우 기자
dwkim@esgeconom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