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라필, 자극최소화 노폐물 부드럽게 정리...여름철 각질 관리에 적합”
뜨거운 햇볕과 습한 날씨가 지속되는 여름철은 피부에 다양한 부담을 줄 수 있다. 강한 자외선은 피부 자극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높은 기온과 함께 증가하는 땀과 피지 분비는 모공을 막아 여드름이나 뾰루지 등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환경을 만든다.
이처럼 자극 요소가 많은 계절에는 피부 시술을 고려할 때 ‘다운타임(회복 기간)’이 짧고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 것이 중요한 선택 기준이 될 수 있다. 특히 직장이나 학업 등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는 경우에는 간편하면서도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시술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병원 측에 따르면, 여름철 민감한 피부에도 적용 가능한 저자극 필링으로 ‘쎄라필(XE-LHA Peel)’을 고려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쎄라필은 LHA 성분에 자연유래 특허성분 Youth P-Sol™과 유산종균 특허 기술인 DactorTec™ KIS가 결합된 필링제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데 초점을 두고 개발됐다.
라디앙의원 장혜진 대표원장은 “쎄라필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면서도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해주는 방식으로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여름철 각질 관리에 적합한 옵션 중 하나로 고려해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시술 이후 피부가 붉어지거나 각질이 일어나는 등의 현상이 비교적 적게 나타나는 편이며, 이러한 특성 덕분에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고 피부 관리를 병행하고자 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고 덧붙였다.
도움말 라디앙의원 장혜진 대표원장

관련기사
홍수인 기자
news2@esgeconom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