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 다운·시어링 재킷·캐시미어 코트 주력....고급스런 겨울스타일 제안
씨엔블루 강민혁과 사운드트랙 ‘SLEEPLESS’ 발매 록스타 콘셉트 화보

[ESG경제신문=김대우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로 맨즈(IRO Men)’가 겨울 아우터 컬렉션을 출시하며, 씨엔블루 강민혁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로 맨즈는 현대 남성을 위한 고급스러운 캐주얼 스타일을 테크니컬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브랜드로, 이번 시즌에는 모노톤의 다운 점퍼, 양털 소재를 사용한 시어링 재킷, 캐시미어 코트류 등 일상에서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아우터를 제안한다.
이로 맨즈의 다운 점퍼는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블랙, 베이지 등 기본의 되는 색감으로 출시되어 어떤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제품이다.
시어링 재킷은 부드러운 촉감과 윤기가 돋보이는 양털 소재를 사용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캐시미어 코트는 섬세하게 가공된 캐시미어 혼합 울 원단으로 제작해 우아한 실루엣은 물론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바시티 점퍼, 후드 점퍼 등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보온성을 높인 겨울 아우터들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한편, 이로 맨즈는 씨엔블루의 드러머이자 배우로도 활동 중인 강민혁과 함께 화보를 진행했다. ‘슬립 리스(SLEEPLESS)’라는 사운드 트랙을 발매한 콘셉트로, 강민혁은 '고독한 록스타'가 되어 이로 맨즈의 F/W 컬렉션 아이템을 착용하고 드럼을 치는 등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로 맨즈 관계자는 “강민혁은 이로 맨즈가 지향하는 자유롭고 세련된 이미지와 걸맞은 인물”이라며 “이번 화보를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멋지고 남성적인 메시지를 전함과 동시에,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이로 맨즈의 다양한 아우터에 주목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로 맨즈는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 24F/W 컬렉션을 주제로 한 온라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구매 금액별 이로의 데님 볼캡부터 강민혁의 친필 사인이 담긴 한정수량의 씨엔블루 미니앨범 10집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로 맨즈의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 및 전국 이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코오롱FnC, 중국·일본서 지포어 전개... 독점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
- 코오롱FnC, 사내 자원 순환 캠페인 ‘오엘오 릴레이 데이’ 성료
- 코오롱FnC, 국내기업 최초 ‘패션팩트’ 가입
- 코오롱스포츠, 올 겨울 한층 더 다양해진 '다운 스타일' 제안
- 10월 서늘한 가을 바람 막아주는 아우터, 부츠 판매량 '껑충'
- 더카트골프X카시나 만났다!...협업 캡슐 컬렉션 출시
- 코오롱FnC, 24FW 시즌 맞아 남성복 브랜드 총력전
- 코오롱FnC 르캐시미어, 프리뷰 인 서울서 친환경 염색공법 선봬
- 코오롱FnC, 일본·태국 잇단 진출...글로벌 비즈니스 본격화
- 과잉 생산되는 에코백, 환경에 오히려 독...유기농 면가방 7천번 사용해야

